본문 바로가기
Korea

맨시티: 칼빈 필립스의 이적과 성공에 대한 기대

by 근처 이야기 2024. 2. 16.
반응형

칼빈 필립스는 리즈 유나이티드 유스에서 성장하고 2022-23시즌을 앞두고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했지만, 맨시티에서는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그 결과 필립스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로 이적했고, 현재까지 리그 7경기에 출전 중이다. 필립스는 과르디올라 감독에게 ‘과체중’ 발언을 들었을 당시를 회상하며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고, 이에 대해 축구 전문가 서튼은 "선수가 과체중인 것은 용서할 수 없는 일"이라며 필립스를 비criticized.

필립스의 이적과 맨시티에서의 활약

칼빈 필립스는 리즈 유나이티드 유스에서 빠르게 성장하여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하였습니다. 그러나 맨시티에서는 원하는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로 이적하였습니다. 현재까지 리그 7경기에 출전하여 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과체중 발언에 대한 논란

과르디올라 감독의 ‘과체중’ 발언으로 인해 필립스는 서운한 감정을 드러내었습니다. 이에 대해 축구 전문가 서튼은 "선수가 과체중인 것은 용서할 수 없는 일"이라며 필립스를 비criticized.

필립스의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활약

필립스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이후 팀에 충분한 기여를 하고 있으며, 향후 더 많은 성과를 이룰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필립스의 이적과 활약에 대한 기대는 팬들과 축구 전문가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으며, 그의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필립스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서의 성공을 통해 자신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되며, 그의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